Foltene logo (폴텐로고)
Forest MALL (포레스트몰 로고)
사이트 내 전체검색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Expert Advise
니콜레타 코이니
(Nikoleta Koini)
피부가 전문의

노화방지의학, 안티에이징 전문가
A4M (미국 아카데미 노화방지학회) 인증서 및 증명서 취득
예방의학 및 레이저 분야 연구가
 
Short Biography (전문)

Nikoleta Koini 박사는 피부과 및 안티에이징전문가로서 PATRAS 의과 대학을 졸업하고 아테네의 SYGGROS 병원 및 LOLMWDWN 병원에서 피부과 전문의를 하였으며 보스턴 대학, 그로브시티대학, 제네바에서 레이저 분야를 추가로 연구하게 되었습니다.

각종 레이저 피부과와 화장품 분야에서 최고가 되고자 다수의 세미나, 워크샾 및 회의 등에 참석하면서 많은 경험을 쌓아왔으며 환자들에게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고가 되기 위해 아낌없는 노력을 기울이기도 하였습니다.

그 결과 American Academy in Antiaging Medicine에서 노화방지, 예방의학 및 건강증진 전문 의학 인증서 및 증명서를 발급받게 되었으며 현재에도 이 분야에서 석사학위 취득을 위해 각종 노화방지, 예방의학 등에 대한 연구를 끊임없이 지속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그리스 아테네에서 안티에이징 의료 예방 센터 NK CLINIC (www.nkclinic.gr)를 운영 중입니다.

(( Nikoleta Koini 박사의 연구 개요))

* 도입
사람의 모발 상태는 그 사람 전체의 외모를 평가하고 인식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나이가 들어도 더욱 젊게 보이게 하기 위해 현대 사회의 사람들은 모발에도 아낌없는 노력과 투자를 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전세계적으로 헤어케어 산업도 끊임없이 성장하는 추세입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필요충족 조건을 만족시키려면 약리학에서도 끊임 없는 연구 개발로 안전하고 효과적인 약제의 개발로 소비자들의 필요를 만족시키기 위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노화로 인해 인체에 미치는 영향
인체 내 노화가 시작되면서 두피에 모낭 및 모두의 밀도의 점진적인 감소현상이 발생하며 모구의 멜라닌 세포의 감소 등에 의해 머리는 점치 회색화 되어갑니다.
두피는 내적 요소 - 개체 간 변이와 개인의 유전 상태에 의해
외적 요소 - 자외선, 흡연, 산화스트레스, 부적절한 영양상태 등에 의해 노화가 진행이 되며 그로 인해 두피 모발에서는 모발건조증, 모발 끊어짐 및 탈모를 일으키게 되고 손톱에서도 손발톱 진균증, 손발톱이영양증, 손발톱 휘어짐 등이 발생하게 됩니다.

-탈모방지를 위한 노력-
안드로겐성 탈모증의 치료를 위해 국소 finasteride제의 사용, mnoxidil 도포, 및 메조테라피나 레이저치료, 모발 이식술 등을 실시합니다

허나 궁극적으로 지속적인 효과를 유지시키기 위해서는 두피의 안티에이징이 중요함을 연구, Nikoleta Koini 박사는 두피의 antianging 효과가 모발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면서 FolteneⓇPHARMA 제품을 접하게 되어 연구를 하였고 그 결과 Foltene제품들이 모발과 두피에 강력한 노화방지의 치료 효과가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Nikoleta Koini 박사는 30년 이상 FolteneⓇPHARMA제품을 사용하여 여성과 남성에 대한 임상 연구를 실시한 결과 좋은 결과가 있었음을 보고하였습니다. FolteneⓇPHARMA사의 특허받은 성분인Tricosaccaride® (남성 제품 라인)과 Tricalgoxyl® (여성 제품 라인)이 노화의 주요 요인을 감소시키며 그로 인한 탈모 현상을 억제하는 것을 임상으로 증명하였습니다.

또한 FolteneⓇPHARMA의 제품은 혁신적인 안티에이징의 효과로 탈모를 치료할 뿐 아니라 두피의 상태 (비듬, 기름기, 지루성 피부염)를 개선시키는 두피 문제의 예방 및 치료효과가 우수함을 알게 됩니다.

-결론-
Nikoleta Koini 박사는 30 여년간의 임상 과정을 거쳐 Foltene®PHARMA 제품의 두피 노화 방지에 대한 특성을 다음과 같이 결론 내었습니다.

1. 노화과정에서 뮤코다당류의 중요성 (tricosacarride, tricalgoxyl)
- 두피 (피부)의 탄력도 및 영양분 증대
- 두피로 가는 혈액 순환량 증대
- 모낭의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
- 효율적인 세포 교환으로 모발에 더 많은 영양분 공급


2. 안드로겐성 탈모증 환자의 모발주기 및 성장단계 연장
- 모주기 (Life cycle)연장 및 성장기 (anagenoys) 단계를 활성화 시킴으로 탈락되는 모발이 줄어듦과 동시에 성장기 모발이 증대됨으로 결과적으로 탈모를 예방 및 치료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foltene의 특허성분이 두피로 가는 미세 혈관의 혈류량을 향상시키고 더 많은 산소와 영양분을 공급하는 과정에서 보다 더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로 인해 유전적인 탈모증을 감소시키고 모발의 탈락을 줄여줍니다.

3. 다당류 노화 방지 효과
두피의 다당류 (주로 gl 주로 탈모증의 다양한 형태로 표현 두피 질환은 많은 etiopathogenetic 요인에 의해 발생합니다. 이러한 모든 질환에서 peribulbar 결합 조직의 주요 발견은, 대사 변화 및 혈류 감소 (회귀 각질 용해의 과정을 반영 두피 이상 취약성)을 일으킬 두피 다당류 (주로 글리코 사 미노 글리 칸)의 감소이다. 따라서 다당류의 국소 공급은 모발과 두피 수분의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microvasculation을 확장시키고 탈모에 대한 책임이 대사 과정을 촉구하여 두피와 모발의 영양을 자극한다. 이것은 의심 할 여지없이 노화 방지, 연령 (때문에 연령 및 신진 대사에 영향을 미치는 변경에)와 함께보다 탈모 및 모발 질환에 대한 예방 효과입니다.

4. 비타민과 미네랄과 결합 된 다당류의 노화 방지 효과
Nikoleta Koini 박사는 각종 비타민, 아미노산, 인삼, 미네랄등과 결합된 다당류가 두피와 모발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였습니다.
- 비타민 B1 : 모발에 영양을 공급
- 비타민 B5 : 수분공급
- 비타민 B6 : 케라틴의 생성을 향상
- 비타민 PP는 : 두피의 미세 순환을 활성화
- 비타민 C : 모낭형성에 주요 역할 담당
- 비타민 H : 피지 분비 조절제
- 비타민 E : 항산화 및 항 노화
- Xanthines : 두피의 효과적인 노화 방지 예방. 강력한 항산화 작용
- 고추 추출물 : 모낭을 자극, 활성화 시킴, 혈액순환 증대로 모발 성장에 기여

5. Tricosaccaride® 노화 방지 효과
Glycoaminoglycan으로 이루어지는 Tricosaccaride®는 두피의 순환 상태에 밀접한 영향을 주어 혈류의 흐름을 개선시켜 머리카락에 산소와 영양분을 공급하며여 탁월한 노화 방지 효과가 있습니다.

6. Foltene®PHARMA 샴푸의 노화방지 효과
Foltene®PHARMA 샴푸는 두피와 모발의 항상성을 복원해주어 두피와 모발의 유수분 발란스를 맞추어주며 이로 인해 두피의 노화방지 작용도 도모합니다.

7. 뮤코 다당류 및 foltene의 성분 결합에 의한 노화 방지 효과
뮤코다당류는 혈관을 확장시켜 충분한 영양소를 공급하며 각종 항균 작용을 합니다. 또한 두피의 혈액 흐름을 증대시켜 머리카락에 영양분을 공급하여 모주기를 활성화 시켜 성장기의 모발을 증대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8. Deoxyribonucleic acid (DNA)과 뮤코다당류의 노화 방지 효과
점액 다당류 성분은 난포의 성장에 긍정적인 작용을 하여 전체 두피 표면의 모발들의 휴지기 단계의 모발의 수를 감소시키고 성장기의 모발을 증대시킵니다. 매우 중요한 노화 방지 작용으로 생장기의 모발 주위에 자연 세포 독성 매개로 모근 부위에 보호 장벽 기능을 담당함으로 모발의 성장을 위한 보호와 면역 작용을 담당하며 모발 성장을 담당하는 주요 성분을 전달하는 역할을 합니다.

9. 갈색 조류 안티 에이징 효과
피부에 암을 일으키는 각종 화학성분들로부터 보호기능을 담당하며 피부 노화 방지에도 효과적인 작용을 합니다.


-결론-
탈모가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력은 분명 외적인 것에만 그치지 않습니다.
개인의 정서와 심리에 민감한 영향을 초래하기까지 하므로 탈모를 치료하는 것은 분명 선택이 아닌 필수여야 합니다.

보다 더 효과적인 탈모치료를 위해 기존의 증상을 치료하는데 그치지 않고 탈모가 일어나는 주 원인을 노화에서 찾아내어 인체 내의 안티에이징 매커니즘을 분석하여 노화를 방지함으로 그에 따른 모발의 성장증대, 두피면역력의 회복, 모주기 연장 등을 통해 탈모를 극복하고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발을 가꾸어 나갈 수 있습니다.



Copyright © Gerolymatos International SA